벤치비
회원가입 링크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링크
초보자가이드
 
 
 
FAQ
 
Home
회원가입/정보/탈퇴
품질측정
 
아이디/비밀번호
커뮤니티
 
로그인/로그아웃
문의/제안
 
접속환경
My Page
  자주 묻는 질문
 
  1.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2. 로그인을 했는데도 계속 로그인 화면이 나와요.
  3. 회원측정과 비회원 측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4. 다운로드와 업로드 결과는 나오는데, 지연율과 손실율 데이터가 안나와요. 왜 그런가요?
  5. VoIP Ping(UDP Ping) 값이 일반 Ping 값보다 더 크게 나오나요?
1. 아이디 /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TOP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회원가입시 입력한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임시 비밀번호가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
2. 로그인을 했는데도 계속 로그인 화면이 나와요. TOP
인터넷익스플로러의 쿠키 설정이 올바르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버전을 확인한 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 6.0 일 경우
   ① [제어판]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보안설정을 "기본값"으로 설정
   ② [제어판]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편집] → 관리된 웹 사이트에서
       'benchbee.co.kr'을 선택 → [제거] → 시스템 재부팅

2. Internet Explorer 5.0/5.5 일 경우
   [제어판] → [인터넷옵션] → [보안] → [인터넷] → [사용자 정의수준] → 사용자
   정의 설정 항목
    '낮음'으로 선택 → 원래대로 → "이 영역의 보완설정을 변경하시겠습니까? → [예]
    → [확인]

3. Internet Explorer 4.0/4.01 일 경우
   [제어판] → [인터넷옵션] → [고급] → [쿠키] 확인하여 모든 쿠키 설정을 '모든 쿠키
    허용'으로 체크 → [확인]

< 버전 확인방법 >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 버전정보의 숫자를 확인
3. 회원측정과 비회원 측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TOP

회원측정과 비회원 측정의 차이는 측정이력에서 나의 측정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는가 없는가
의 차이입니다. 비회원 측정은 일회성 측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회원측정의 경우 품질측정 메뉴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측정에 대한 결과들을 최근 날짜순
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4. 다운로드와 업로드 결과는 나오는데, 지연율과 손실율 데이터가 안나와요. 왜 그런가요? TOP
Ping 테스트 포트가 막혀 있는 경우 측정이 되지 않아 지연시간과 손실율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측정을 위해 방화벽에서의 외부연결포트(TCP 8030, TCP 3345, UDP 8000,
,UDP 8001, TCP 5060, TCP 5062, UDP 5060, UDP 21000 ~ 41000, UDP 8002) 개방이 필요합니다. 포트 개방 후에도 측정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을 경우, 네트웍 관리자 또는 ISP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VoIP Ping(UDP Ping) 값이 일반 Ping 값보다 더 크게 나오나요? TOP
네, 그렇습니다.
UDP Ping은 Ping을 벤치비 테스트 서버에서 이용자 컴퓨터로 보내면 이용자 컴퓨터의
Application 영역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이를 벤치비 테스트 서버로 돌려 보냅니다.
따라서 Application 전에 값을 반사시키는 일반 Ping의 결과보다 좋지 않게 나오는 것
입니다. 게다라 UDP Ping은 이용자의 컴퓨터 사양, 현재 실행시키고 있는 프로그램수
등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이용약관 링크 개인정보취급방침 링크 정보수집거부 링크 광고게시물거부 링크
 
회사소개 링크 Contact Us 링크